이혜원 "남편 안정환, 유럽에서 활동할 때 몸 아끼느라…" 폭로

입력 2023-12-13 09:29   수정 2023-12-13 09:30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유럽 거주 시절 '혜가이버'였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한국·남아프리카공화국 국제부부인 장윤정·티안 부부가 남아공을 찾아온 장윤정의 동생과 함께한 '하드코어' 투어를 공개한다. 또한 벨기에의 새 '선넘팸' 고소영·다비드 가족의 브리쉘 럭셔리 라이프, 스페인 패밀리 보미·매튜 가족이 부추전을 먹기 위해 왕복 12시간 여행에 돌입하는 과정이 선보여진다.

또한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벨기에 출신 줄리안, 남아공 출신 지노, 스페인 출신 라라가 함께해, 각 '선넘팸'들의 일상을 지켜보며 자국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날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새롭게 인사를 나눈 벨기에의 고소영·다비드 가족은 8세 딸 엘라와 함께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에서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영상 속에서 25년 차 파일럿인 다비드는 요트와 경비행기를 능숙하게 운전하는 것은 물론, 본인이 직접 지었다는 집까지 소개해 "벨기에의 김병만"이라는 감탄을 유발한다. 럭셔리함이 가득한 집의 내·외관을 유심히 지켜보던 게스트 라라는 "스페인 사람들에게 벨기에는 고급스러운 나라의 이미지가 있는데, 예상했던 것처럼 역시 잘 산다"며 고개를 끄덕인다.

또한 줄리안은 "벨기에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집을 만들 수 있다"며 "유럽인들은 일반적으로 차고에 공구존을 만들어서 쓰는 편"이라고 설명한다. 이에 이혜원은 "유럽에서 살다 보면 스스로 알아서 해야 하는 일이 많아, 점점 공구가 많아진다"고 '격공'하며 "나 또한 유럽살이 당시 안정환의 몸이 다칠까 봐, 남편 대신 모든 공구를 다 다뤘다"고 해 걸크러시 면모를 뽐낸다.

하지만 곧 "요즘은 솔직히 많이 시키는 편"이라고 고백하자 안정환은 "단순히 시켜서 하는 게 아니고 알아서 잘한다. 남편은 스스로 해야 한다"고 받아쳐 돈독한 금실을 과시한다.

그런가 하면 안정환은 "벨기에를 여행했을 때 펍을 찾았는데, 맥주에서 '소맥' 맛이 나길래 익숙한 맛에 벌컥벌컥 들이키다가 숙소까지 기어갔다"며 "알고 보니 도수가 무척 높은 맥주였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줄리안은 "솔직히 독일 맥주가 유명하다고 하지만, 벨기에 또한 3000개가 넘는 맥주 종류가 있다"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를 줄줄이 언급하는가 하면, 벨기에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톱 티어' 맥주를 추천한다. "그런 곳에 맥주가 있어?"라는 반응을 유발한 '맥주계의 성역'은 어디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해외 각국으로 선을 넘은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선 넘은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